2022.04.12 13:30
무신사가 서울의 10개 로컬 브랜드와 함께 ‘무신사 로드트립’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국내 로컬 브랜드의 고유한 개성을 알리고 문화적 다양성을 넓히고자 하는 취지다.첫 번째 프로젝트에는 다운타우너, 더부스, 디아우트로, 마초의사춘기, 맥파이앤타이거, 백야드빌더, 소금집, 스틸북스, 오르에르, 카페노티드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2022년 4월 22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로드트립은 서울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개성 있는 로컬 브랜드를 소개하고, 무신사 스토어 내 브랜드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한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무신사는 프로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