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조직위원회, 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가 주최하는 ‘2023 All That Travel’(이하 올댓트래블)이 2023년 8월 24일(목)부터 27일(일)까지의 일정으로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다. 올댓트래블은 ‘로컬크리에이터’부터 ‘트래블테크 기업’, ‘스타트업·벤처’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여행 박람회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력 갖춘 100여개의 참가기관이 새로운 여행을 가능하게 해줄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행사 3~4일차 전시장 내 세미나 존에서 진행되는 로컬비즈니스 컨퍼런스는 비로컬과 GMEG가 기획한 것으로,
온라인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와 로컬 스타트업 ‘비로컬’이 함께 진행한 로컬 브랜드 토크 세미나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로컬 브랜드 토크 세미나 는 더워터멜론 우승우 공동대표, 비로컬 김혁주 대표를 포함해 로컬, 브랜드 전문가가 대거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성수동 데어바타테에서 진행한 의 첫 번째 세션은 ‘로컬 브랜드가 꼭 알아야 할 로컬을 브랜드로 만드는 10가지 법칙’이라는 주
오리지널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가 뉴욕 국제 사이더 품평회인 NYICC (New York International Cider Competition)에서 각각 금상(Gold), 은상(Silver), 동상(Bronze), 브랜드상(Individual Winners)을 수상하며 2022 NYICC 4 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이대로 대표는 "댄싱사이더 미션은 국산 농산물을 활용해 최고 품질의 크래프트 애플사이더를 생산하는 것이다. 우리만의 독창적인 애플사이더를 크래프트 사이더의 본 고장에서 인정받아 뿌듯하다. 앞으로도